초심소식

박명수 스터디카페는 왜! 평 단가 192만원의 상품을 출시했을까??

작성자 : 초심스터디카페 2022-11-10 16:02:04 조회 : 717회

안녕하세요! 초심을 지켜주는 초심스터디카페입니다 :D



고급스러운 인테리어, 흔들리지 않고 편안한 가구, 고객의 니즈에 맞춰진 다양한 물품, 안정적인 운영시스템까지 타사와 비교할 수 없는 퀄리티의 브랜드 초심에서 새로운 공간 ‘뮤즈 클래식’을 출시했습니다!


MZ세대를 겨냥한 '뮤즈 클래식' (CHOSIM MUZE CLASSIC) 50평 / 60좌석 기준 인테리어와 가구를 합친 평단가가 192만원 인데요, 초심 스터디카페 최초로 매우 저렴한 가격입니다! 초심은 왜?


이런 공간 상품을 출시하게 되었을까요??
 


2023년의 트렌드 타이틀은 더 높은 도약을 준비하는 검은 토끼의 해! RABBIT JUM​P 입니다! 10가지의 키워드 중에서 두가지 키워드에 집중했는데요!




​ 공간의 트렌드가 변화함에 따라 소비자들은 많은 마감재와 화려한 장식품을 덜어내고 '공간의 기능에 집중' 할 수 있는 합리적인 공간에 매력을 느끼고 있습니다!




‘뮤즈클래식’은 서울시 건축상 및 디자인 어워드상을 받은 인기 카페의 디자인을 취합하여 만든 상품으로,
기능적인 시설, 가구 등의 퀄리티를 유지하고 트렌디한 인테리어 컨셉을 적용하여 스마트한 상품으로 출시 되었습니다!
요즘 트렌드에 맞는 컨셉을 만들다보니 인테리어와 가구를 합친 평단가 '192만원'의 스마트~한 상품이 만들어졌다고 하는데요! 스터디카페 창업에 관심이 있는 분들은 이번 기회에 자세한 상담을 받아보시면 좋겠죠?!



2022년 상반기 '초심을 이용하는 이유'에 대해 초심 고객 중 45,329명의 의 설문조사 결과에 따르면 1위 어플 / 2위 다양한 이벤트 / 3위 가구 / 4위 다양한 zone / 5위 기타 순으로 나타났는데요! ​ 초심스터디카페에 대해 더 알아보시려면
↓아래 이미지↓를 꾸욱 눌러주세요!
소비자 만족 브랜드 대상 1위 자리를 2년 연속 지키고 있는 초심스터디카페! 평단가 192만원의 신규 상품 뮤즈 클래식에 대해 알아보았는데요~ ​
트랜드는 변화할 수 있지만 퀄리티는 변화하지 않습니다. 고객의 니즈를 저격한 초심의 에딕션 가구와 압도적인 운영 시스템을 경험해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