초심소식

초심스터디카페, 서울런 1주년 기념 축전 공개

작성자 : 초심스터디카페 2022-09-26 10:45:38 조회 : 608회


안녕하세요, 초심스터디카페입니다 :)

지난해부터 초심스터디카페가 참여해왔던 서울시 온라인 학습사이트 '서울런'이 시범 사업을 시작한 지 1주년을 맞이했다는 소식 전해드립니다! 
이 기쁜 소식에 초심스터디카페 김용민 대표님도 사업 1주년 기념 축전 영상에 참여해, 축하의 메시지를 전달했습니다.




▲ 클릭 시 해당 영상으로 이동합니다



초심스터디카페 김용민 대표 曰
“서울런 멘토링 프로그램에 참여한 업체 대표로서 벌써 1주년이라니 감회가 새롭습니다. 서울런은 이제부터 시작입니다. 서울런에 참여한 학생들과 관계자분들 모두 고생 많으셨고 축하드립니다. 얼마 전 오세훈티비에서 서울런이 어머니의 역할을 한다는 내용을 보고 나서, 서울런이 단순한 정책을 넘어 대한민국이 더 나아갈 수 있는 발걸음의 시작이라고 느꼈습니다. 많은 관심과 사랑에 힘입어 서울런이 코리아런이 될 때까지 초심스터디카페가 언제나 함께하겠습니다.”






서울런이란? 서울시가 공정한 교육 기회를 제공하기 위해 취약계층 청소년을 대상으로 다양한 교육 서비스를 지원하는 온라인 학습사이트. 사회경제적 이유로 교육자원에 접근이 어려운 취약계층청소년들에게 온라인 강의, 온∙오프라인 멘토링 서비스 등을 제공함으로써 교육 사다리를 복원하고자 하는 사업.







저희 초심스터디카페는 지난해 10월 서울런과 업무 협약을 맺고, 서울런 멘토링 프로그램에 참여하는 멘토-멘티들의 멘토링 공간으로 초심스터디카페 서울 지점의 스터디룸을 제공했습니다. 많은 멘토-멘티가 초심 스터디룸에서 1:1 멘토링을 진행하면서, 공부는 물론 꿈꾸는 대학 생활을 향해 한 발짝 다가가는 시간을 가졌죠. 

특히 초심에 방문한 멘토-멘티들은 초심스터디카페의 깨끗한 공간, 공부 용품 대여를 통해 멘토링 프로그램에 더욱 집중할 수 있었다며 만족스러운 후기를 들려줬답니다. 

앞으로도 초심스터디카페는 청년들이 꿈을 향해 나아갈 때 가장 편안하게 머무를 수 있는 공간을 제공하기 위해 끊임없이 노력하겠습니다 :)



김용민 대표 축전 영상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