커뮤니티

초심스터디카페, 후기 이벤트 진행...“갓생 후기를 들려주세요”

작성자 : 초심스터디카페 2022-09-13 09:02:45 조회 : 415회

기간: 2022-09-08 ~ 2022-09-08

 

초심스터디카페가 이번 9월부터 매달 '초심을 지키는 초심스터디카페 후기 이벤트'를 연다. 

 

관계자는 “이번 초심스터디카페 후기 이벤트는 네이버 카페 'CALM LIFE'의 '초심후기' 게시판에 초심을 이용한 후기를 업로드하면 자동으로 응모된다. 초심에서 공부하며 찍은 인증 사진과 함께, 초심과 관련된 자유 형식의 후기를 작성하면 된다.”고 설명했다.  

 

 

 

이어 “후기 내용은 합격 소식, 자격증 취득, 성적 향상 등으로, '갓생'을 실천한 후기라면 무엇이든지 가능하다. 갓생은 신을 뜻하는 영어 'God(갓)'에 '生(생 생)'을 합친 말로, 성실한 삶을 의미한다.”고 전했다. 

 

초심스터디카페의 관계자는 “그동안 초심스터디카페에서 열심히 초심을 지키며 꿈을 향해 나아간 회원분들이 반가운 소식들을 많이 전해주셨다”라며 “이에 감사의 의미를 담아 후기 이벤트를 준비했으니 많은 참여 부탁드린다”라고 전했다.

 

또 “후기를 작성한 사람 중 30명을 추첨해 커피 기프티콘을 증정한다. 매달 당첨자를 새로 선정하며, 당첨자 발표는 익월 첫째 주 수요일에 네이버 카페 'CALM LIFE' 이벤트 게시판을 통해 진행한다. 선정된 당첨자에게는 네이버 쪽지로 개별 연락이 갈 예정이다.”고 설명했다.  

 

 

 

출처 : https://www.sisunnews.co.kr/news/articleView.html?idxno=16998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