커뮤니티

초심스터디카페, 5월 가맹점 전용 굿즈 간식 스티커 출시

작성자 : 초심스터디카페 2022-06-02 09:17:05 조회 : 524회

기간: 2022-05-27 ~ 2022-05-27

 

 

 

스터디&워크라운지 복합문화공간 브랜드 초심이 지난 24일 자사 온라인 쇼핑몰인 '초심몰'을 통해 가맹점 전용 간식 스티커 굿즈를 출시했다고 밝혔다. 

 

초심스터디카페는 공부는 물론 업무, 여가 등 다양한 활동에도 집중할 수 있는 복합문화공간을 제공하며, 현재 스테이 라운지의 리프레쉬존에서 간단한 간식 또는 음료를 이용할 수 있다. 이에, 전국 180여 개 가맹점 리프레쉬존에서 제공하는 간식을 더 센스 있게 꾸밀 수 있는 간식 스티커를 24일 출시했다. 

 

스티커마다 초심의 사바나 친구들 캐릭터와 함께 'OOO이 준비한 선물!', '공부 잘되는 특별한 간식', '뇌물', '시험 대박', '특별! 초심이 간식 선물', '내 마음은 덤' 등 센스 있는 문구가 들어가 있다. 시판 간식에 간단하게 붙일 수 있는 스티커를 통해 초심을 찾는 고객들에게 맞춤형 간식을 제공할 수 있을 전망이다. 

 

무광 원형 타입으로, 한 세트당 3가지 디자인이 각 20장씩 총 60장으로 구성되어 있다. A 세트와 B 세트 두 가지 타입 중 선택 구매가 가능하다. 초심스터디카페 자사몰인 초심몰에서 회원 한정으로 판매 중이다.

 

초심스터디카페 관계자는 스티커 제작 배경에 관해 “스터디카페 고객 특성상 공무원 시험이나, 중간·기말 고사, 수능 등 다양한 이벤트를 앞둔 20대 이용자가 대다수”라며 “이들을 타깃으로 점주님들이 간단하게 활용할 수 있는 간식 스티커를 제작해, 특별 고객 마케팅을 통한 단골 형성 효과를 기대해볼 수 있을 것”이라고 전했다.

 

초심스터디카페는 이번 간식 스티커 굿즈 외에도, 매출 증진 및 브랜딩에 활용할 수 있는 굿즈 마케팅에 집중해왔다. 초심의 상징인 '사자'를 모티브로 '사바나 친구들' 캐릭터를 디자인해, 그립톡, 피크닉 매트 선풍기, 파우치 등 다양한 굿즈를 선보였다. 또 최근에는 초심이 텀블러 펀딩도 진행해 목표 수량을 100% 달성하기도 했다.  

 

출처 : http://edu.donga.com/?p=article&ps=view&at_no=2022052610350187373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