커뮤니티

초심스터디카페, 16일 SNS 간식 퀴즈 이벤트 진행

작성자 : 초심스터디카페 2022-05-17 15:38:43 조회 : 554회

기간: 2022-05-17 ~ 2022-05-17

 


 

 

 

스터디&워크라운지 복합문화공간 초심이 공식 인스타그램 계정을 통해 지난 16일부터 간식 퀴즈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관계자는 "이번 초심스터디카페 간식 퀴즈 이벤트는 각 지점에서 정성껏 준비하는 리프레시존 간식 중 가장 인기 있는 간식 1위 제품을 맞추는 내용이다. 정답을 맞힌 고객 중 추첨을 통해 5명을 선정하여 배스킨라빈스 파인트 아이스크림 기프티콘을 선물로 증정한다."라고 전했다. 

 

 

그러면서 "이벤트 참여 방법은 초심스터디카페 공식 인스타 계정을 팔로우하고, 이벤트 게시물 '좋아요'를 누른 뒤 댓글로 정답을 맞추면 된다. 이벤트 정답인 간식은 편의점, 마트에서 판매하는 기성품 간식 한정이다. 현재 초심 인스타그램에서 정답 초성 힌트를 제공하고 있어, 누구나 쉽게 참여해볼 수 있다. 초심에 함께하고 싶은 친구를 댓글로 소환하면 당첨 확률이 높아진다."라고 설명했다. 

 

 

이어 "해당 이벤트는 16일 월요일부터 25일 수요일까지 약 10일간 진행하며, 오는 27일에 당첨자를 발표한다. 당첨자 선물은 6월 5일에 일괄 발송할 예정이다. 또한, 이번 이벤트는 고객뿐만 아니라, 초심스터디카페 전국 매장 점주들을 위한 선물도 준비되어 있다. 이벤트 홍보에 참여한 매장 중 추첨을 통해 초심 신상 굿즈를 증정할 계획이다."라고 말했다. 

 

 

아울러 이 관계자는 "한편, 초심스터디카페는 스터디&워크라운지를 중심으로 한 복합문화공간 브랜드로 거듭나면서, 다양한 고객 서비스를 제공 중이다. 최근에는 스터디카페 업계 최초로 가상 현실 공간인 제페토에서 초심을 경험해볼 수 있는 초심플레이스를 런칭했다."라고 덧붙였다. 

 

 

 

출처 : https://www.sisunnews.co.kr/news/articleView.html?idxno=16355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