커뮤니티

초심스터디카페, ‘초심이 텀블러’ 펀딩 진행...목표 수량 달성

작성자 : 초심스터디카페 2022-03-02 11:29:42 조회 : 590회

기간: 2022-03-02 ~ 2022-03-02

 

초심스터디카페가 새 학기 이벤트에서 유용하게 사용할 수 있는 ‘초심이 텀블러’ 제작 크라우드펀딩을 진행한 결과 목표 수량을 100% 달성했다고 2일 밝혔다.

 

 

관계자는 "초심스터디카페는 시즌에 맞춰 가맹점별 이벤트를 진행할 수 있도록 이벤트 시안을 제공하는 등 이벤트 가이드를 마련해왔다. 이번에는 가맹점 신학기 이벤트에서 활용 가능한 초심 특별 굿즈 마련을 위해 본사가 직접 나서 굿즈 크라우드펀딩을 진행했다."라고 전했다. 

 

 

 

 

 

 

 

 

 

 

그러면서 "펀딩 물품은 초심스터디카페의 캐릭터인 ‘초심이’가 새겨져 있는 텀블러(300mL, 아이보리)로, 일회용품 사용을 줄이기에 앞장서고자 친환경 메시지를 담아 선정했다. 매장별 최소 주문 수량은 50개로, 지난 27일까지 초심몰에서 펀딩을 진행한 결과 총 17개 매장이 참여해 목표 수량인 1,000개를 100% 달성하며 마무리했다."라고 설명했다. 

 

 

초심스터디카페의 관계자는 “사은품, 이벤트 선물로 활용되는 주문 제작 상품의 경우 지점별로 소량 제작하면 제작 단가가 높아 이벤트 준비 부담이 컸다. 지난 1월 진행한 줌콜 화상 미팅에서 이러한 이벤트 니즈를 파악하면서, 본사 차원에서 펀딩을 준비하게 됐다”라며 "본사에서 처음으로 진행한 펀딩이라 각 지점 원장님들의 반응을 예상할 수 없었는데, 많은 관심 속에 펀딩 성공으로 마무리할 수 있어 기쁘다. 앞으로도 초심스터디카페에서는 다양한 제품과 합리적인 가격으로 다채로운 펀딩을 진행할 것”이라고 말했다. 

 

 

이어 "한편, 초심스터디카페는 독서실을 이용하는 수험생과 카페 같은 공간을 선호하는 ‘카공족’을 동시에 공략할 수 있도록 스터디존과 카페존을 구분한 공간을 선보였다. 최근에는 워크라운지, 스튜디오룸, 프리존 등 특성에 따라 차별화된 공간을 구성하며, 2021 소비자 만족 브랜드 대상을 받았다."라고 덧붙였다. 

 

 

 

출처 : https://www.sisunnews.co.kr/news/articleView.html?idxno=15892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