커뮤니티

초심스터디카페, 2월 고객 감사 이벤트 '후기를 부탁해' 진행

작성자 : 초심스터디카페 2022-02-09 09:19:36 조회 : 696회

기간: 2022-02-09 ~ 2022-02-09

 

스터디카페 초심이 고객 감사의 의미를 담아 2월 한 달간 <후기를 부탁해 EVENT>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관계자는 "이번 초심스터디카페의 <후기를 부탁해> 이벤트에서는 초심에서 공부하고 잘된 후기를 공유하는 회원 중 베스트 후기를 추첨해 푸짐한 선물을 제공한다. 초심에서 공부하고 각종 시험에 합격한 후기나, 자격증을 취득한 후기, 시험 점수가 급상승한 후기 등 다양한 형태의 후기 등 다양한 형태로 참여할 수 있다."라고 전했다. 

 

 

 

 

 

 

그러면서 "참여 방법은 초심에서 잘된 자랑 후기를 필수 해시태그 '#초심스터디카페', '#초심후기'를 포함해 개인 인스타그램에 업로드하면 된다. 베스트 후기를 작성한 회원에게는 추첨을 통해 신세계 상품권 10만 원(1명), 스타벅스 아메리카노(15명) 등을 제공한다."라며 "해당 이벤트는 2월 1일부터 2월 28일까지 한 달간 진행하며, 당첨자는 개별 인스타그램 다이렉트 메시지(DM)로 3월 3일 발표할 예정이다. 이벤트 당첨자에게 제공하는 기프티콘은 3월 14일에 일괄 발송한다. 자세한 이벤트 정보는 초심스터디카페 공식 인스타그램에서도 확인할 수 있다."라고 설명했다. 

 

이어 초심스터디카페의 관계자는 “2021년 한 해 동안 초심스터디카페를 이용하며 좋은 성적을 거둔 고객분들에게 감사의 의미를 담아 이번 이벤트를 준비했다”라며 “초심스터디카페를 자랑할 수 있는 이번 기회에 많은 참여 부탁드린다”라고 전했다.

 

아울러 "한편, 초심스터디카페는 스터디존, 카페존, 프리존 등 다양한 컨셉의 공부 공간을 제공하는 스터디카페 브랜드다. 안전하고 쾌적한 공간에서 집중할 수 있도록 공기 청정 시스템, 방역 시스템 운영은 물론 무료 음료 및 간식을 이용할 수 있는 리프레시존도 제공 중이다."라고 소개했다. 

 

 

 

출처 : https://www.sisunnews.co.kr/news/articleView.html?idxno=15753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