커뮤니티

초심스터디카페, 공식 홈페이지 리뉴얼 오픈

작성자 : 초심스터디카페 2021-12-03 10:02:09 조회 : 666회

기간: 2021-12-01 ~ 2021-12-01

 


 

[한국강사신문 김지훈 기자] 스터디카페 초심은 최근 공식 홈페이지를 리뉴얼하여 창업자와 고객이 필요한 정보를 한 눈에 파악할 수 있도록 개편하였다.

전국 100개가 넘는 가맹점을 보유한 초심스터디카페는 공식홈페이지를 통해 PC와 모바일의 메인 화면에서 매장 위치를 바로 검색하는 것이 가능해지도록 만들었고 지도에 해당 매장 위치가 표시되어 정확한 위치를 파악할 수 있게 했다. 또한 지역별 매장 현황도 한 번에 확인할 수 있다.

초심스터디카페는 스터디존, 카페존, 프리존, 스터디룸 등 다양한 컨셉의 공간을 구성한 것이 특징으로, 방문 전에 자신과 맞는 공간을 찾기 위해서 홈페이지를 활용할 수 있다. 리뉴얼된 홈페이지에서는 360° VR 이미지로 미리 컨셉별 공간을 확인할 수 있다.

또한 예비 창업자들은 공식 홈페이지를 찾아 정보를 습득할 수 있는데 리뉴얼 후 정보 공개서, 회사소개서 등 초심 관련 전문 자료를 쉽게 다운받을 수 있도록 배려하였다.

특히 새롭게 리뉴얼된 초심스터디카페 공식 홈페이지에서는 예비 창업자와 고객을 대상으로 카테고리를 나누어 자주 찾는 질문에서 필요한 정보를 선별해 두었다. 이를 통해 창업 문의는 ‘가맹 문의’로, 고객 문의는 ‘고객의 소리’로, B2B 제휴를 위해서는 ‘제휴/점포 문의’로 세세하게 구성하여 더욱 직관적인 UI를 확보하였다.

초심스터디카페 관계자는 “초심 공식 홈페이지를 찾는 방문자가 점점 늘어나고 있는데 예비 창업자와 고객 모두 편리하게 정보를 찾을 수 있는 것에 주안점을 두고 홈페이지를 개편했다”라고 말하면서 “디자인적인 면에서 초심만의 컨셉와 트렌디한 면모를 볼 수 있기를 기대한다”라고 전했다.


출처 : http://www.lecturernews.com/news/articleView.html?idxno=8207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