커뮤니티

[브랜드이슈] 초심스터디카페, LG U+ 멤버십과 제휴...“할인 혜택 제공”

작성자 : 초심스터디카페 2021-11-24 15:08:42 조회 : 1,274회

기간: 2021-11-04 ~ 2021-11-04

 

 


 

 

 

스터디카페 초심에서 고객들의 혜택을 확대하기 위하여 LG U+와 새로운 제휴를 시작했다고 밝혔다.

 

관계자는 "이동통신사 LG U+ 멤버십 이용자라면 초심 이용권을 할인된 가격으로 구매할 수 있도록 이벤트를 개최한다. 제휴 이벤트는 이용권 1만 원 결제 시 3천 원을 할인하는 내용이다."라며 "초심스터디카페 기존 회원은 물론 신규로 가입하는 회원 모두 혜택을 받아볼 수 있다. 이벤트 시작은 11월 1일부터 진행되며 1인당 월 1회의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다."라고 설명했다. 

 

그러면서 "이벤트 참여 방법은 LG U+ 멤버십 앱에 접속하여 ‘로그인 후 우측 상단 메뉴 버튼을 클릭->쿠폰->무료쿠폰->U+ 멤버십 쿠폰->초심스터디카페 쿠폰’의 순서를 따르면 된다. 쿠폰을 다운로드받은 뒤 초심스터디카페에서 결제할 때 프로모션에서 LG U+를 선택하고 쿠폰 번호를 입력하면 적용이 된다."라고 말했다. 

 

이어 초심스터디카페 관계자는 “수능, 기말고사 기간이 다가오면서 초심을 찾는 회원님도 늘어나고 있다. 앞으로도 많은 이용자가 합리적으로 초심을 찾을 수 있도록 제휴 이벤트를 준비하게 되었다."라며 "초심은 스터디존, 카페존 등 다양한 공간 구성을 통해 개인의 취향에 따라 공간을 선택할 수 있다. 앞으로도 다양한 이벤트를 마련하도록 노력하겠다."라고 전했다. 

 

아울러 "초심스터디카페 본사는 LG, KT, 에듀윌 등 다양한 업체와 제휴 이벤트를 통해 브랜드 이미지 제고 및 고객 유입을 늘리고 있다. 또한 공식 SNS 계정, 유튜브 ‘초심위키’ 채널에서 초심의 활동을 만나볼 수 있다."라고 덧붙였다. 

 

 

출처 : https://www.sisunnews.co.kr/news/articleView.html?idxno=15053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