커뮤니티

초심 스터디카페·서울서부경찰서, 개인형 이동장치 [PM] 안전 캠페인 협업

작성자 : 초심스터디카페 2023-06-20 09:45:56 조회 : 573회

기간: 2023-06-20 ~ 2023-06-20

 

 

초심 스터디카페 · 스터디라운지와 서울경찰청이 사고 예방 및 국민 교통법규 준수 장려를 위한 전동킥보드 안전 캠페인 홍보 협업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최근 서울서부경찰서는 개인형 이동장치 [PM] 관련 안전사고 및 민원 발생을 줄이기 위해 캠페인을 추진하고 있다.

이번 캠페인은 개인형 이동장치 [PM] 주 이용자와 고객층이 비슷한 스터디카페 이용자들에게 안전이용수칙을 효과적으로 전달하는 것이 목표다. 안내문에는 △개인형 이동장치(PM)의 주차금지구역 및 이용자 안전 수칙 △면허요건 △안전모 착용 △2인 이상 탑승 금지 △음주운전 금지 △자전거도로 이용·보도 통행금지 등 이용자들이 알아야 할 정보가 담겨있으며, 초심 스터디카페 전 지점(200개소) 키오스크 및 모바일 앱에 홍보 이미지가 송출 예정으로, 올바른 교통 문화를 확산하는 국민친화적 홍보가 될 것으로 기대된다.

초심 관계자는 “서울 권역 40개소 매장에 안내문을 부착하도록 하고, 전국적으로 개인형 이동장치 (PM)의 안전수칙에 대해 이용객들이 인지 할 수 있도록 홍보 활동에 일조 할 전망”이라 밝히며, “그동안 스터디카페 주 이용층인 이용객들에게 높은 인지도를 바탕으로 폭넓은 공감대를 형성해온 만큼, 이번 서울경찰청의 개인형 이동장치 (PM)의 안전 캠페인처럼 유의미한 활동에 도움이 될 수 있어 기쁘다. 앞으로도 초심 스터디카페 · 스터디라운지는 여러 기관과의 협업을 통해 사회 공헌 활동에 적극적으로 이바지할 것”이라고 전했다.

 

출처 : 시민일보 (https://www.siminilbo.co.kr/)

원문 : https://www.siminilbo.co.kr/news/newsview.php?ncode=116027506044902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