초심 스터디카페는 자체 개발한 빅데이터 기반의 상권 적응형 출점 전략인 C.A.R.S. 리포트(Chosim Adaptive Rollout Strategy with Big Data Trade Area Analysis)를 통해 전주혁신도시점의 상권 배후 고객 니즈를 심도 깊게 분석하고, 이에 맞는 G라운지 컨셉 도입 및 운영, 마케팅 전략을 수립했다.
이에 브랜드 측은 이는 단순히 매장 오픈을 위한 상권 분석을 넘어, 오픈 후에도 지속적인 경쟁력을 확보하기 위한 초심의 노력이 반영된 결과라고 전했다.
관계자는 “전주혁신도시점은 꾸준히 증가하는 성인 학습자와 N잡러의 수요를 충족시키기 위해 기획된 G라운지 컨셉의 매장으로, 해당 상권의 잠재력을 극대화할 수 있도록 심혈을 기울였다. 앞으로도 초심은 이용자들이 집중과 휴식을 넘나들며 최상의 효율을 얻을 수 있는 공간을 제공하기 위해 끊임없이 노력할 것이다”고 전했다.
출처: 라이브팜뉴스
원문: http://www.livesnews.com/news/article.html?no=5267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