커뮤니티

초심 스터디카페, SNS 채널 활성화 통해 고객 소통 강화

작성자 : 초심스터디카페 2024-10-29 15:20:44 조회 : 102회

기간: 2024-10-28 ~ 2024-10-28


연간 누적회원 300만명을 보유한 초심 스터디카페가 공식 인스타그램을 통해 고객과의 적극적인 소통에 나서며 브랜드 가치를 높이고 있다고 전했다.
 

초심 스터디카페는 최근 SNS 채널을 통해 다양한 고객 참여형 이벤트를 진행하며 브랜드 친밀도를 높이는 데 주력하고 있다. 특히 공식 인스타그램 채널을 통해 진행된 복날맞이 '전국 초심 추천대회'는 자신이 이용하는 매장의 장점을 칭찬하면, 치킨 기프티콘과 초심 전용으로 커스터마이즈 된 닭다리 과자 등을 제공하는 이벤트로, 400명에 달하는 전국의 고객들이 참여했다.

 

또한 지난 10월 9일 한글날 맞이로 진행한 세종대왕 초성퀴즈 이벤트는 많은 고객들의 활발한 참여를 이끌어내며 브랜드 인지도 제고에 기여했다.

초심 스터디카페 마케팅 담당자 박인정 과장은 특히 지난 여름에 진행된 전국 초심 추천대회'는 고객 들의 만족도도 높았지만, 최다 추천 매장에 특별 간식을 제공하는 경품이 걸려 있어서인지 가맹점의 원장님(점주)들의 관심과 만족도도 높았다. 프랜차이즈 본사는 가맹점 창업을 위한 마케팅에 역량과 노력을 집중하기 쉽지만, 결국 고객이 이용하지 않으면 가맹점과 본사 모두 살아남을 수 없다. 앞으로도 고객들과의 진정성 있는 소통을 통해 단순한 학습 공간 이상의 가치를 전달하고자 한다. 앞으로도 다양한 고객 참여형 이벤트를 통해 브랜드 경험을 강화해 나갈 것이다"고 전했다.

 

이어 "초심 스터디카페는 지속적인 품질 관리와 차별화된 서비스, 트렌드에 맞는 공간설계 등으로 업계에서 높은 평가를 받고 있다. 특히 본사의 체계적인 운영 시스템과 탄탄한 이용자층을 바탕으로 안정적인 성장세를 보이며, 스터디카페 시장의 새로운 기준을 제시하고 있다"고 전했다.

 

출처: 라이브팜 뉴스 

원문: http://www.livesnews.com/news/article.html?no=4401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