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담신청이동 버튼
커뮤니티 상단이미지

언론

언론

초심스터디카페, 스터디카페 사업설명회 11일 개최 예정

페이지 정보

최고관리자 19-06-11 09:22 view23 Comment0

본문

스터디카페 창업 브랜드 ‘초심스터디카페’가 오는 6월 11일 스터디카페 창업에 대한 유용한 정보를 얻을 수 있는 사업 설명회를 개최한다고 밝혔다.

최근 무인 운영이 가능해 인건비를 절감할 수 있고 수익성이 뛰어난 스터디카페 창업에 대한 관심이 높아지면서 적극적으로 창업 준비에 나서는 예비 창업자들의 사업설명회 요구가 이어지고 있는 상황이다.

이에 초심스터디카페는 사업설명회를 통해 무료로 스터디카페 시장 동향, 초심 본사만의 노하우, 뜨고 있는 무인 창업 업종에 대한 설명과 무인 스터디카페 운영 방법, 스터디카페 운영에 대한 강점 등 유익한 정보를 제공하며 다양한 제도와 혜택 설명으로 예비 점주들에게 스터디카페 창업에 관한 많은 정보를 선사한다는 계획이다.

스터디카페 등 교육업의 극성수기는 6월~8월으로 지금부터 창업 준비 시 중, 고등학생, 대학생의 기말고사 시즌을 노려볼 수 있다. 또한 여름 더위를 피해 스터디카페에서 공부하는 이용객들이 많아지는 만큼 높은 매출을 기대할 수 있다.
 
실제로 최근 초심스터디카페는 공부하기 좋은 스터디카페로 입소문이 나며 최근 오픈하는 지점에서 사전예약자가 300명 이상을 기록하는 등 최단기 만석과 함께 일 매출 150만원 이상의 매출을 기록하고 있어 안정적 운영이 가능하다.

초심스터디카페의 6월 11일(화) 사업설명회는 참가 인원 포화를 방지하기 위해 사이트를 통한 사전예약제를 실시하며, 초심스터디카페 공식 홈페이지에서 사전예약 시 초대장을 발송할 예정이다.

초심스터디카페 관계자는 “그동안의 사업설명회를 성공적 개최해 온 경험을 바탕으로 6월 사업설명회에도 알찬 정보를 제공할 계획”이라며 “선착순 접수 후 초대장이 발송되는 만큼 빠른 신청을 부탁드린다”고 설명했다.

한편, 초심스터디카페는 21년의 경력을 갖고 있는 프랜차이즈로, 100대 프랜차이즈에 2년 연속으로 선정되며 탄탄한 경험과 노하우를 바탕으로 이용자의 편의를 생각한 학습공간 시설과 뉴욕공립도서관 인테리어를 디자인해 좋은 반응을 얻고 있다. 또한, 개그맨 박명수를 모델로 기용하였으며 초심만의 스타마케팅을 통하여 브랜드 인지도 상승 및 가맹점 매출증대를 위해 홍보 또한 적극적으로 펼치고 있다.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