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담신청이동 버튼
커뮤니티 상단이미지

언론

언론

초심 스터디카페, 추가 출점으로 이어지는 가맹점주의 높은 만족도 비결은?

페이지 정보

초심 21-06-10 10:38 view76 Comment0

본문

b8f765e9aa9af241661a4632c7a312d2_1623289055_9711.jpg


개그맨 박명수가 모델로 활동하고 있는 초심 스터디카페는 기존 점주들의 높은 만족도를 바탕으로 현재까지 가맹점 계약 150건 이상을 달성했다.

초심 스터디카페가 국내 프랜차이즈 스터디카페 가운데 2019년 첫 런칭 이후 단기간에 성장세가 돋보이는 이유는 바로 차별화된 인테리어와 최적화된 무인 시스템으로 안정적인 매출을 이끈 덕분으로 분석할 수 있다.

이는 곧 점주들의 높은 만족도로 이어졌으며 추가 출점을 하거나 추천을 받은 지인이 가맹점을 출점하는 사례가 늘어나고 있다.

초심 스터디카페 관계자는 “가맹점주들의 매장 운영에 불편함이 있거나 개선점이 있다면 담당 부서가 분업하여 특별히 관리를 하고 해결에 나서고 있다”면서 “일대일 밀착 케어로 은퇴 후 창업이나 1인 창업을 한다고 해도 원활하게 매장을 운영할 수 있도록 도와주는 것이 목표”라고 설명했다.

초심에서 2호점 추가 출점을 낸 가맹점주는 “가맹점과 본사가 신뢰도를 형성하고 상생 관계를 유지하고 있다는 점이 가장 만족스러웠다”라고 전했다.

초심 스터디카페에서는 가맹점주와의 관계 뿐만 아니라 고객의 수요를 파악해서 끊임없이 공간을 개발하고 서비스 개선에도 힘쓰고 있다. 초심의 시그니처 인테리어인 뉴욕 공립 도서관을 모티브로 한 스터디 공간과 더불어 프리존, 카페존, 리프레쉬존 등 다양한 공간 형태를 개발하였다.

고객의 니즈를 알아차리는 것은 곧 매출과 직결되는 것이므로 초심 본사에서는 다양한 고객층이 이용할 수 있는 여러 공간을 구획하여 학습을 도와주는데 노력을 기울이고 있다.

한편 초심 스터디카페에 대한 자세한 창업 정보는 공식 홈페이지 또는 대표번호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