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담신청이동 버튼
커뮤니티 상단이미지

언론

언론

초심 스터디카페, ‘초심몰’ 새롭게 선보여

페이지 정보

초심 21-04-14 09:15 view108 Comment0

본문

6e37ee1c968ffc1f8be6c5e938ce72c8_1618359285_4212.jpg


박명수가 모델로 활동하며 인기를 얻고 있는 초심 스터디카페에서 자사 쇼핑몰인 ‘초심몰’을 새롭게 리뉴얼하여 오픈했다.

초심몰에서는 학습에 필요한 모든 상품을 만나볼 수 있는데 플래너, 스탠드, 연습장 노트, 필기구, 시디즈 의자, 초심 이용권 등 공부를 도와주는 상품이 가득 차 있다.

특히 장시간 공부를 하는 수험생의 바른 자세를 도와주는 2단 독서대처럼 고객의 수요를 적극적으로 파악하는 상품과 더불어 검은색 바탕에 응원 메시지가 적혀 심플한 멋스러움이 있는 ‘블랙 에디션’이 돋보인다.

이외에도 혼족템, 일상템, 만물템 등 카테고리를 나누어 공부에 필요한 상품 외에도 공부할 때 같이 쓰면 효율을 높아주는 다양한 상품들도 준비하였다.

특히 초심과 시디즈가 협업하여 자체 제작하는 의자는 매장에서 이용해 본 고객들의 만족도가 높아 초심몰에서도 구매율이 높다.

초심 관계자는 “초심은 단순히 공간만 제공하는 것을 넘어서 고객이 공부할 때 필요한 모든 것을 도와주고 싶다”며 “초심몰을 통해 학습에 필요한 모든 물품들부터 시작해 온라인과 오프라인을 모두 아우르는 플랫폼을 구축하고 합리적 가격의 최상의 상품을 판매할 예정이다”라고 전했다.

이어 “신규 회원 할인 이벤트 등 정기적인 이벤트를 통해 초심몰 이용 고객에게 다양한 혜택을 제공할 것이다”라고 밝혔다.

현재 초심 스터디카페 회원 이외에도 초심몰은 누구나 이용할 수 있으며 4월 1일부터 9일까지 일주일동안 블랙 에디션 상품을 ‘무료배송’을 실시하고 있다.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