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담신청이동 버튼
커뮤니티 상단이미지

언론

언론

100호점 돌파 앞둔 ‘초심 스터디카페’, 잇따른 창업 문의 비결공개

페이지 정보

초심 20-07-29 11:10 view142 Comment0

본문

768c94d1bad02bd90a49d5aa1d8eb531_1595988512_9429.jpg
 


장기화되는 코로나19로 인해 많은 자영업자들이 경제적 어려움을 겪고 있다. 

이에 예비 창업자들은 위험 부담을 줄이고 안정적인 매출을 확보할 수 있는 창업 아이템을 선호하고 있다. 

초심 스터디카페는 남녀노소 누구나 이용할 수 있고 경기 불황에도 공부를 하려는 사람들은 끊이지 않아 안정적인 매출 현황을 보여주고 있다. 또한 코로나로 인한 비대면 소비 트렌드가 확산되며 무인으로 운영되는 초심 스터디카페를 찾는 고객들이 늘어나고 있다. 

특히 24시간 운영되는 무인 키오스크를 통해 이용객들은 언제나 어플을 통해 좌석을 결제, 이동 할 수 있어 편의성을 갖추고 있다. 

점주는 매장에 상주하지 않아도 출입 통제, 이용 시간 알림 등 매장 운영 전반을 다룰 수 있어 초보 창업자라도 운영하기 용이한 장점이 있다. 

이러한 무인 키오스크 시스템은 점주가 인건비를 절약하고 시간을 효율적으로 사용할 수 있도록 하였다. 또한 프리미엄 스터디카페를 지향하는 초심 스터디카페는 고급 커피, 음료수 등을 무제한으로 제공하여 고객 유치에 한 몫을 하고 있다. 

무인으로 운영된다고 하여 매장 관리에 소홀하지는 않는다. 초심에서는 전 매장에 코로나 대응 매뉴얼을 부착하고 마스크 의무 착용, 

고객 방문 기록 보관 등 코로나 19 대응 수칙을 따라 이용객들에게 안전한 공부 환경을 제공한다. 뿐만 아니라 환기 청정 시스템을 구축하여 쾌적한 환경에서 집중할 수 있도록 매장 내 공기질을 관리하고 있다. 

초심 스터디카페 본사는 이 외에도 가맹점의 매출을 위해 오픈 시 다양한 마케팅을 적극적으로 지원하고 있으며 다산지금점, 전주인후점 등 10곳이 넘는 매장이 오픈할 예정이다. 이에 초심 스터디카페는 곧 가맹점 100개 지점 돌파를 앞두고 있다. 

초심 스터디카페에 대한 자세한 창업 정보는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