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담신청이동 버튼
커뮤니티 상단이미지

언론

언론

초심 스터디카페, 예비 창업자들이 실제 운영하는 매장 찾아가는 ‘가맹점 방문 상담’ 실시

페이지 정보

초심 20-07-27 08:43 view131 Comment0

본문

8b0a9109b88b9f8cc33a70845624f367_1595806923_578.jpg


뉴욕공립도서관을 모티브로 한 고급스럽고 세련된 인테리어로 주목받고 있는 초심 스터디카페에서 가맹점 방문 상담 시스템을 도입한다고 밝혔다.

예비 창업자 입장에서는 스터디카페 창업을 앞두고 실제 성공 가능성에 대해 조심스러울 수 밖에 없다. 이에 따라 초심에서는 전국에 90여 개에 달하는 가맹점을 직접 방문하여 가맹점주의 생생한 실제 운영 이야기를 들을 수 있도록 하였다.

그 외에도 본사 직원의 초심에 대한 성장 가능성, 다양한 지원 제도, 혜택 등 다양한 설명을 들을 수 있어 가맹점 방문 상담 시스템은 업계 유일한 제도로 각광을 받고 있다.

초심 스터디카페는 정기적인 온라인 사업 설명회를 통해 예비 창업자들에게 차별화된 스터디카페 운영 방법 등 정보를 제공하여 차별화된 경쟁력을 키워오고 있다. 

또한 계약 체결된 100개점 프랜차이즈 중 계약해지가 0건이라는 유일무이한 성과를 내고 있어 스터디카페 업계에서 굳건한 입지를 다지고 있다. 

한 예비 창업자 S씨는 “직접 눈으로 보고 비교해볼 수 있고 실제 운영자의 이야기를 전해들을 수 있다는 점에서 초심의 자신감이 보인다”라고 말하면서 “예비 창업자 입장에서 신뢰도 높은 창업 정보를 얻을 수 있을 것으로 기대된다”라고 말했다.

한편 초심스터디카페는 조용히 공부할 수 있는 스터디존과 노트북 사용과 대화가 가능한 카페존으로 획기적인 공간 구획을 통해 다양한 고객의 수요를 만족시키고 있으며 무제한 음료 제공으로 프리미엄 스터디카페로서 젊은층 사이에 핫플레이스로 자리 잡고 있다. 

초심 스터디카페 자세한 창업 정보는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