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담신청이동 버튼
커뮤니티 상단이미지

언론

언론

초심스터디카페 부산대연점 가오픈 3일간 600만원 달성…신규 오픈 울산대점, 사전예약자 560명 돌파

페이지 정보

초심 20-03-10 09:29 view80 Comment0

본문

db934e96df7a45839988c704667e2f31_1583800052_999.png

 

단기간에 문어발식 가맹점 확장을 단행하고, 신규 점포가 늘지 않는 순간 브랜드를 버리는 ‘치고 빠지기식’ 기획형 프랜차이즈들이 성행하고 있다. 예비 창업자들은 프랜차이즈 브랜드를 선택할 때 본사의 지속적인 지원이 제공되는지, 다른 가맹점들의 수익 추이는 어떤지 등을 꼼꼼하게 살펴보고 창업을 결정해야 한다.

21년 경력의 프랜차이즈로 매일경제에서 주관하는 100대 프랜차이즈에 2년 연속으로 선정된 프리미엄 스터디카페 ‘초심스터디카페’는 최근 꾸준히 높아지는 수요에 새로 오픈한 매장들이 호황을 맞으며 안정적인 매출을 올리고 있다.

박명수 스터디카페로 유명한 브랜드 초심스터디카페는 홈페이지에 지난 1일 부산대연점과 4일 울산대점이 성공적인 신규 오픈을 했다고 알렸다.

초심스터디카페 부산대연점은 못골역 2번 출구 1분 거리에 위치해 있어 접근성이 탁월하며, 가오픈 3일 동안 총 매출 600만 원을 달성하며 높은 호응을 얻었다. 울산대점은 울산대 후문 삼거리에 위치해 있으며 사전예약자 수가 무려 560명에 육박했다. 이에 일매출 200만 원을 달성하며 그랜드 오픈을 성공적으로 치렀다.

프리미엄 스터디카페 초심스터디카페는 뉴욕공립도서관의 인테리어를 구현한 고급스러운 인테리어와 편리한 무인 시스템으로 새해에도 꾸준한 인기를 끌고 있다. 단순한 공간 대여의 개념을 넘어, 공부공간을 찾는 학생과 성인들을 위해 맞춤 공부공간과 다양한 편의 시설 및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학습 공간은 특허 출원한 넓이 1m 에디션 책상을 비롯해 전 좌석에 시디즈 의자를 구비하고, 조도와 타이머 설정이 가능한 슈퍼 스타트 스탠드를 설치하는 등 공부에 필요한 학습 공간을 구성하고 있다. 이외에도 수납과 발 받침이 가능한 스툴을 제공하고 짐을 수납할 사물함을 비치하는 등 사용자의 편의성을 고려한 물품들에도 꼼꼼하게 신경 써 배치하고 있다.

무인 키오스크로 회원들은 필요할 때 언제든지 스터디카페를 이용할 수 있으며, 사각지대 없는 CCTV와 매장 내 비치된 비상벨 등으로 안전하게 운영한다.

초심스터디카페 관계자는 “새해 신규 오픈한 매장들의 성적이 좋다”며 “앞으로도 이용객들의 만족도 상승을 위해 최선을 다할 것”이라고 전했다.

한편, 초심스터디카페는 2월 10일 포천송우점과 15일 부산대점이 오픈 예정이며, 자세한 사항은 공식 홈페이지 및 SNS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