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담신청이동 버튼
커뮤니티 상단이미지

언론

언론

스터디카페 브랜드, 초심스터디카페 “공부의 초심 이곳에서 잡으세요”

페이지 정보

초심 20-03-06 09:42 view38 Comment0

본문

59585de9bd915b04bc525e96304941b2_1583455230_9244.png

업무와 공부 공간에 대한 제약이 없어지고 있다. 인터넷과 통신환경의 발달로 휴대폰, 노트북, 태블릿과 클라우드 등의 사용이 보편화되면서 과거와 달리 사무실이나 도서관, 독서실로 특정되던 공간의 제약이 없어지고 있는 것이다. 사무실과 독서실을 벗어난 직장인과 학생들이 업무와 공부의 공간으로 선택한 곳은 바로 ‘카페’다. 

 

주변 카페에서 콘센트에 노트북 선을 꼽고 업무를 보거나 공부를 하는 사람들을 심심치 않게 볼 수 있을 것이다. 하지만 최근 자유로운 공간에서 소음 걱정 없이 일과 공부를 할 수 있어 카페를 즐겨 찾는 이들이 늘어나면서 여러 부작용들이 발생하고 있다.

 

음료 하나만을 주문하고 오랜 시간 동안 많은 자리를 차지하고 있는 ‘코피스족’이나 ‘카공족’들로 인해 다른 손님들이 자리가 없어 발걸음을 돌리는 일이 발생하기 때문에 카페 운영에도 지장이 생기는 것. 이에 일부 카페들은 ‘노스터디존’을 선언하며, 이들의 출입을 제한하기도 한다.

 

이런 상황에서 도서관과 카페의 장점을 합친 프리미엄 스터디카페 브랜드 ‘초심스터디카페’가 새로운 대안으로 떠오르고 있다. 초심스터디카페는 공부 형태에 따라 도서관과 카페를 선택하는 이들 모두의 니즈를 충족시킬 수 있도록 맞춤 공간을 제공해 많은 인기를 얻고 있다.

 

 

뉴욕공립도서관의 인테리어를 구현한 초심스터디카페는 조용히 공부에 집중할 수 있는 스터디존과 카페처럼 음악을 들으며 편안하게 공부할 수 있는 카페존 중 자신의 공부 형태에 맞는 공간을 자유롭게 선택할 수 있다.

 

또한, 공부를 할 수 있는 공간뿐만 아니라 휴식을 취할 수 있는 카페테리아도 갖추고 있다. 기본적으로 ‘카페’를 모티브로 한만큼 카페테리아에는 드립커피부터 에이드, 각종 차 등의 음료들이 준비돼 있다. 카페테리아는 다양한 음료를 무제한으로 이용할 수 있어 이용자들의 높은 만족도를 얻으며, SNS 등 온라인에서 높은 호응을 얻고 있다.

 

프리미엄 스터디카페 창업 브랜드 초심스터디카페 관계자는 “초심스터디카페는 단순히 짧은 시간 방문해서 필요한 일만 하고 떠나는 공간이 아닌, 고객이 자신의 꿈과 목표를 실현하는 데 응원을 복돋아 주는 동반자 같은 공간으로 인식할 수 있도록 새해에도 많은 부분을 정비할 예정”이라고 전했다.

 

한편, 초심스터디카페는 매장 오픈 시부터 만석을 달성하며 높은 매출을 기록하고 있으며, 2월 첫 주엔 부산대연점과 울산대점을 오픈할 예정이다.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