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담신청이동 버튼
커뮤니티 상단이미지

언론

언론

박명수 초심스터디카페, 송파역점·노량진역점 930만원 매출 달성하며 성공적인 오픈

페이지 정보

초심 20-01-13 11:08 view147 Comment0

본문

6666ff3e8dd2877fbd86f951e3aabde1_1578878152_7248.jpg 
 
박명수 스터디카페로 유명한 브랜드 ‘초심스터디카페’가 송파역점과 노량진역점이 성공적인 신규 오픈 했다고 밝혔다.

초심스터디카페 송파역점, 노량진역점은 초심스터디카페만의 공간 구획 노하우로 다양한 좌석을 구성해 스터디존, 카페존, 스터디룸 중 공부 습관이나 니즈에 맞게 자유로운 좌석 선택이 가능하다. 또한 시간권은 물론이고 50시간부터 200시간, 자유석(29일권)까지 다양한 이용권 사용이 가능하다는 것도 장점이다.

특히 송파역점은 송파역, 석촌역 등의 역세권 입지로 접근성이 뛰어나며, 노량진역점이 위치하는 노량진 일대는 대한민국을 대표하는 고시촌인 만큼 유명 학원과 전국의 수험생들이 모여 공부하는 지역으로 특화되어 있다. 이에 노량진역점은 장시간 공부하는 이용자들의 스타일에 맞춰 공간을 구성했으며, 가오픈 기간 동안 930만원을 달성하는 등 특히 고객들의 반응이 좋다.

뉴욕공립도서관의 인테리어를 구현한 고급스러운 인테리어를 선보이고 있는 초심스터디카페는 특허 출원한 1m 에디션 책상, 전 좌석 시디즈 의자, 사물함 비치 등을 통해 편의성 또한 꼼꼼히 신경 쓰며 이용객들의 만족도 상승에 최선을 다하고 있다.
 
 
 
 
여기에 차별화된 무인 키오스크 시스템 도입으로 안전하고 쾌적한 스터디카페 공간을 조성했다. 초심이 직접 1년간 직접 개발을 거친 무인화 시스템은 결제 및 출입 통제는 물론 이용 시간 알림, 멤버십 카드 발급, 모바일 고객 예약 등 여러 가지 기능을 갖췄으며, 어플 출시로 이용자가 직접 모바일 결제도 가능하다.

초심스터디카페 관계자는 “키오스크를 통한 효과적인 관리 시스템을 구축해 운영하는 것은 이용자들이 보다 쉽고 편리하게 스터디카페를 이용하실 수 있게 한 취지”라며 “다양한 측면을 세심하게 준비한 만큼 신규 오픈 센터를 찾아주시면 만족스러움을 느끼실 수 있을 것”이라고 설명했다.

한편, 초심스터디카페는 12월에 원주단구점, 송파역점, 노량진역점을 시작으로 평촌학원가점, 익산영등점, 원주무실롯데시네마점, 센템시티점을 추가로 오픈할 예정이다. 또한, 2020년에는 제물포역점, 진주경상대점, 군산수송점, 울산대점, 인천계양구청점, 인천송도점, 수성범어점, 문현역대림시티점, 세종새롬점, 부산대연점, 구리수택점을 오픈 예정이다.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