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담신청이동 버튼
커뮤니티 상단이미지

언론

언론

초심스터디카페, 전문 입지분석 시스템 통한 상권분석 적용…중계은행사거리점, 원주단구점 그랜드 오픈

페이지 정보

초심 19-12-31 09:32 view175 Comment0

본문

무인 스터디카페 창업 및 프리미엄 스터디카페 프랜차이즈 브랜드 초심스터디카페가 홈페이지를통해 11월 29일 중계은행사거리, 12월 2일 원주단구동에 신규 스터디카페 지점을 오픈했다고 밝혔다. 
 
b2ecc8f5d76587ad7d03b2d61a31e7da_1577752239_7471.jpg
 
초심스터디카페는 세계 5대 도서관인 뉴욕공립도서관을 구현한 인테리어와 공부에 집중할 수 있는 스터디존, 편안하게 공부할 수 있는 카페존으로 차별화 된 학습 공간을 구성하여 고객들에게 높은 만족도를 얻고 있는 스터디카페 브랜드다. 이에 온라인에서 ‘박명수 스터디카페’로 입소문 나며 일 매출 350만원, 가오픈 기간 560만원 달성 등의 기록을 써 나가고 있다.

이와 함께 전국을 대상으로 빠르게 매장을 확장해 나가고 있는 초심스터디카페는 신규 매장 오픈 시 본사의 전문적 상권분석 시스템을 적용해 준비 단계부터 성공 가능성을 높여 예비 창업자들이 보다 안전한 창업을 할 수 있게 했다.

실제로 초심스터디카페는 본사 내 경력 20년의 점포 전문팀이 있어 철저한 상권분석을 통해 적합한 곳에만 가맹점 개설을 허용하며 21년 경력 프랜차이즈로 매일경제에서 주관하는 100대 프랜차이즈에 2년 연속으로 선정된 노하우를 통해 전폭적인 운영 지원을 제공하고 있다.
 

여기에 스터디카페 자체의 경쟁력을 높이기 위해 고객의 취향에 맞는 다양한 좌석 배치와 특허 출원한 1m 에디션 책상, 전 좌석 시디즈 의자, 사물함 비치 등을 통해 편의성 또한 꼼꼼히 신경 썼다. 최근 가장 큰 고민으로 꼽히는 공기질 관리 문제는 옥서스 산소발생기, LG전자 공기청정 시스템을 도입해 쾌적하고 건강하게 공부할 수 있는 스터디 환경을 조성했다.

또한 스터디 ‘카페’라는 컨셉에 맞게, 초심스터디카페에서는 프리미엄 원두를 사용한 핸드드립 커피, 아이스티, 에이드, 고급 차 등 다양한 음료를 ‘무료’로 마음껏 즐기며 공부할 수 있어 ‘카공족’ 들의 만족도도 높다.

초심스터디카페 관계자는 “최근 프리미엄독서실과 스터디카페의 인기가 날로 높아지고 있는 만큼 전국적으로 매장 확대에 총력을 가하고 있다”며 “12월에는 중계사거리점, 원주단구점을 시작으로 송파역점, 평촌학원가점, 익산영등점, 노량진역점, 원주무실롯데시네마점, 센템시티점, 제물포역점, 진주경상대점, 군산수송점, 울산대점, 인천계양구청점, 인천송도점, 수성범어점을 오픈 예정인 만큼 많은 성원을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