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담신청이동 버튼
커뮤니티 상단이미지

언론

언론

초심스터디카페, 11월 16일 단 하루 고객들과 즐기는 ‘추리 이벤트’ 진행

페이지 정보

초심 19-11-28 09:30 view20 Comment0

본문

오프라인 추리 게임 체험 이벤트…참여자 뷔페 식사 제공까지 

 d0ea882ce55026bc7947845d0492b201_1574900909_8054.jpg 

 

프리미엄 스터디카페 창업 브랜드 ‘초심스터디카페’가 초심스터디카페를 이용하는 고객들을 위해 다양한 사람들과 게임을 즐기고 식사도 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는 ‘11월 초심스터디데이 추리 이벤트’로 재미를 선사한다고 밝혔다.

11월 16일 토요일에 진행되는 이번 추리 이벤트는 초심 크라운 1만점 이상 보유 고객을 대상으로 선착순 5명까지만 참여 가능하며 동반 1인과 함께 참여할 수 있다. 이벤트 참여를 원한다면 오는 10일까지 초심스터디카페 홈페이지에 커뮤니티 카테고리에서 고객의 소리 게시판에 신청 지점명과 신청 인원 등 응모 신청글을 작성하면 된다. 

추리 게임은 온, 오프라인에서 뜨거운 반응을 얻었던 크라임씬을 이용한 게임으로 진행되며 우승자를 선별해 특별한 우승 상품을 지급한다. 또한 추리 이벤트에 참여한 고객 전원에게는 해산물 뷔페에서의 식사와 별도로 준비한 사은품이 제공된다.

초심스터디카페 관계자는 “이번 추리 이벤트는 초심스터디카페를 꾸준히 이용해주시는 고객들에게 감사함을 표현하고자 기존 고객을 대상으로 기획했다”며 “단순히 학습 공간만을 제공하는 스터디카페가 아닌 신선한 고객 체험 콘텐츠까지 제공할 수 있는 브랜드로서 온라인과 오프라인에서 다양한 소통 노력을 이어갈 것”이라고 설명했다.

한편, 초심스터디카페는 세계 5대 도서관인 뉴욕공립도서관을 모티브로 한 인테리어의 경쟁력과 쾌적한 시설, 드립커피, 에이드, 차 등 다양한 음료를 무제한으로 이용할 수 있는 스터디카페로서 ‘공부하고 싶은 스터디카페’로 높운 반응을 불러 일으키고 있다.

빠르게 전국 지점을 확대해나가고 있는 초심스터디카페는 11월에 부평시장역점, 강남역점, 전주전북대점, 대구대천점, 원주단구점, 부천중동점, 중계은행사거리점, 송파역점, 평촌학원가점, 익산영등점, 노량진역점, 원주무실롯데시네마점, 센템시티점, 제물포역점을 오픈 예정이다.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