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담신청이동 버튼
커뮤니티 상단이미지

언론

언론

스터디카페 창업, 잘되는 지역 따로 있다?

페이지 정보

초심 19-11-26 09:15 view34 Comment0

본문

우리나라 창업 시장은 특히 경제 상황, 트렌드에 민감해 창업자들이 창업 아이템 선정에 어려움을 겪는 경우가 많다. 경기불황에 따른 상권 침체, 인건비 상승 등 외부 요인에 영향을 받지 않는 프랜차이즈 창업 아이템을 찾고자 하는 이들이 많아지면서, 최근 요즘 뜨는 창업 아이템으로 주목 받는 업종으로는 ‘스터디카페 창업’이 있다.

하지만 스터디카페 창업 또한 전국에서 다양한 브랜드들이 경쟁 중인 만큼 창업 시에는 성공을 위한 조건을 꼼꼼히 따져봐야 만족할 만한 결과를 얻을 수 있다. 첫 번째로, 성공적인 스터디카페 창업을 위해서는 학구열 높은 지역을 선점하는 것이 중요하다. 두 번째 고려 사항은 소비자들을 모두 만족시킬만한 월등한 시설과 서비스를 제공하는 것이다.

소위 말하는 ‘학군’이 형성된 곳은 대표적으로 대치, 목동, 평촌, 중계, 노량진 등의 지역이 전국에 한정되어 있다. 이 지역에 가장 좋은 시설로 스터디카페 창업을 진행한다면 창업의 성공은 보장된 것이라고 할 수 밖에 없다. 하지만 프랜차이즈 창업의 경우 상권 보호에 의해 한 지역 당 하나의 스터디카페만 오픈할 수 있으므로 빠르게 해당 지역을 선점하는 것이 중요하다.
 
8d1da6070e55b08ef15ea43ac046b668_1574727198_5351.jpg 
이에 최고의 시설과 서비스를 제공하는 것을 목표로 하는 스터디카페 브랜드 ‘초심스터디카페’의 경우, 전국 학군 지도를 만들어 매장을 확대해 나가는 전략을 펼치고 있다. 학군이 형성된 지역 중 대치, 중계, 평촌은 이미 지역이 선점된 만큼 빠른 창업 상담을 진행하는 것이 좋다.

또한 초심스터디카페는 고객들이 완벽하게 만족할 수 있는 스터디카페로서의 경쟁력이 뛰어나다. 스터디존, 카페존의 공간 구성으로 원하는 학습 공간 선택이 가능하며 세계 5대 도서관인 뉴욕공립도서관을 구현한 고급스러운 인테리어로 편안한 스터디카페 공간을 완성했다.

초심스터디카페 관계자는 “21년 경력 프랜차이즈로 매일경제에서 주관하는 100대 프랜차이즈에 2년 연속으로 선정된 노하우를 바탕으로 최적의 스터디카페 창업이 가능하도록 돕고 있다”며 “현재 초심스터디카페에서는 초심이 선정한 잘되는 점포를 계약한 계약자에 한해서 일정 매출이 나오지 않으면 로열티를 면제해주는 특별 혜택까지 제공하고 있다”며 자신감을 보였다.
 
현재 빠른 매장 확장을 기록하고 있는 초심스터디카페는 11월에 부평시장역점, 강남역점, 전주전북대점, 대구대천점, 원주단구점, 부천신중동역점, 중계은행사거리점, 송파역점, 평촌학원가점, 익산영등점, 노량진역점, 원주무실롯데시네마점, 센텀시티점, 제물포역점 등 전국 다양한 지점을 오픈 예정에 있다.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