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담신청이동 버튼
커뮤니티 상단이미지

언론

언론

초심스터디카페, 가맹점주 지원을 위한 ‘경영지원센터’ 오픈

페이지 정보

초심 19-11-07 09:24 view53 Comment0

본문

4153b1cffd65457d435bd216c9a549f3_1573086157_5322.jpg 

스터디카페 창업 브랜드 ‘초심스터디카페’가 보다 전폭적인 가맹점주 지원을 위한 경영지원센터를 오픈한다고 밝혔다.

초심스터디카페의 경영지원센터는 점주 문의 응대, 예비창업자 문의 응대 등 초심스터디카페 관련된 문의 사항을 전반적으로 담당한다. 초심스터디카페는 점주들의 더욱 빠르고 정확한 일처리를 돕기 위해 센터를 오픈하게 됐다는 설명이다.
 
이에 기본 문의, 고객 대응 문의, 매장 추가 요청사항, 불만사항, A/S 등 점주들이 운영에 어려움을 겪는 부분을 전문적으로 응대하며, 빠른 문제 해결이 가능하도록 담당자를 연결하는 등의 전문 컨설팅을 제공할 예정이다.

초심스터디카페는 21년 경력 프랜차이즈로 매일경제에서 주관하는 100대 프랜차이즈에 2년 연속으로 선정되며 탄탄한 본사 지원이 제공되는 스터디카페 창업 브랜드인 만큼, 경영지원센터 오픈으로 점주들의 만족도가 더욱 높아질 것으로 기대된다.

초심스터디카페 관계자는 “전국적으로 매장 수가 빠르게 증가하며 가파른 성장세를 기록하면서, 점주들의 문의에 대해 더욱 전문적인 해결의 필요성을 느꼈다”며 “이번 경영지원센터 오픈을 통해 점주들의 편의성을 높이는 것은 물론 예비 창업자, 점주들의 경영 지원에 대한 토탈 플랫폼을 갖추게 될 것으로 기대한다”고 전했다.  
 
 
 
 
한편, 10월 평내호평역점, 인천삼산점, 양주덕정점을 새롭게 오픈한 초심스터디카페는 부평시장역점, 강남역점, 전주전북대점, 대구대천점, 원주단구점, 부천중동점, 중계은행사거리점, 송파역점, 평촌학원가점 등 전국 신규 매장을 연달아 오픈하며 22일 사업설명회를 개최한다.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