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담신청이동 버튼
커뮤니티 상단이미지

언론

언론

프리미엄 스터디카페 브랜드 ‘초심스터디카페’, 평내호평역점 성공적 그랜드 오픈

페이지 정보

초심 19-11-06 09:35 view53 Comment0

본문

749b524655283e12be25281214a4515b_1573000468_868.jpg 
 
뉴욕공립도서관을 모티브로 한 고급스러운 인테리어로 온라인에서 핫한 프리미엄 스터디카페로 떠오른 ‘초심스터디카페’가 남양주 평내호평에 신규 지점을 오픈하며 관심이 주목된다.

새롭게 오픈한 평내호평역은 초심스터디카페의 모든 노하우를 담아 오픈했다는 것이 업체 측 설명이다. 이에 초심스터디카페가 자랑하는 조용히 집중할 수 있는 학습 공간인 스터디존과 뉴욕공립도서관처럼 편안하게 공부할 수 있는 카페존으로 구성되었으며, 다양한 좌석 배치를 통해 자유롭게 이용이 가능하도록 했다.

또한 초심스터디카페 평내호평역점은 24시간 운영되는 무인 스터디카페로서 키오스크 시스템을 통해 안전하게 운영된다. 무인 키오스크 이용 시 고객이 직접 시간권, 충전권 등 다양한 시간대의 이용권을 구매할 수 있으며 스터디룸 이용도 가능하다.

이와 함께 카페테리아는 프리미엄 원두를 사용한 핸드드립 커피, 아이스티, 에이드, 고급 차 등의 다양한 음료를 무료로 마음껏 즐기며 공부할 수 있어 많은 이용객들의 만족도가 높다.
 
 
초심스터디카페 관계자는 “초심스터디카페의 쾌적한 시설을 다양하게 이용할 수 있는 평내호평역점의 성공적 오픈으로 오픈 첫 날부터 많은 고객들의 방문이 이어지고 있는 상황”이라며 “평내호평역점의 원장님은 유학센터를 함께 운영하며 별도의 상담 공간에서 유학 관련 상담 업무도 진행할 예정일 만큼 더욱 다양한 정보를 얻으실 수 있다”고 설명했다.

한편, 21년 경력 프랜차이즈로 매일경제에서 주관하는 100대 프랜차이즈에 2년 연속으로 선정된 초심스터디카페 본사는 다양한 지원과 쾌적한 시설로 오픈일 매출 300만원을 기록하는 등 매출 고공행진 행보를 보이며 전국적으로 빠르게 지점을 넓혀나가고 있다.

10월에는 평내호평역점을 시작으로 인천삼산점, 양주덕정점, 부평시장역점, 강남역점, 전주전북대점, 대구대천점, 원주단구점, 부천신중동역점, 중계은행사거리점이 오픈 예정이다.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