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담신청이동 버튼
커뮤니티 상단이미지

언론

언론

무인 스터디카페 브랜드 ‘초심스터디카페’, 7월 9일 사업설명회 개최

페이지 정보

초심 19-07-09 09:03 view19 Comment0

본문

무인스터디카페 브랜드 ‘초심스터디카페’가 창업을 고민하는 예비 창업자들을 위한 스터디카페 창업 사업설명회를 개최한다고 밝혔다.

초심스터디카페 사업설명회는 오는 7월 9일 화요일 오후 2시 구로동 초심스터디카페 프랜차이즈 본사에서 진행되며, 스터디카페 창업 관련 유용한 정보가 다채롭게 제공될 예정이다.

이에 국내 스터디카페 시장 동향, 프랜차이즈 브랜드 선택 기준, 창업 가이드, 무인 스터디카페 운영 방법 등 초보 예비 창업자들이 정보 수집에 어려움을 겪는 부분을 상세히 설명하며, 참가자별 개별 상담을 통해 전문적 맞춤 컨설팅도 받을 수 있다.

초심스터디카페는 21년의 성공적 프랜차이즈 운영 노하우를 갖고 있는 본사가 운영하는 스터디카페 브랜드로서, 오픈일 만석, 상권 내 최고매출 달성하는 방법 등 창업에 실질적으로 도움이 되는 다양한 정보를 제공한다는 계획이다. 다만 이번 초심스터디카페 사업설명회는 참가 인원 포화를 방지하기 위해 사이트를 통해 신청한 사람들을 대상으로 초대장을 발송하는 사전예약제로 진행된다.

초심스터디카페 관계자는 “초심스터디카페 사업설명회는 초심만의 스터디카페 창업 노하우와 함께 다양한 창업 혜택까지 받아보실 수 있다”며 “선착순으로 사업설명회 신청이 가능한 만큼 많은 관심을 부탁드린다”고 설명했다.

한편, 초심스터디카페는 매일경제에서 주관하는 100대 프랜차이즈에 2년 연속으로 선정되고, 뉴욕공립도서관을 구현한 고급스러운 인테리어의 ‘박명수 스터디카페’로 최근 뜨는 스터디카페 프랜차이즈로 주목받고 있다. 최근에는 신규 인테리어인 지중해 컨셉 메타라운지 ‘안탈리아’를 선보이며 좋은 반응을 얻고 있다.

이에 활발한 신규 매장 오픈이 이루어지면서 7월에는 대전 둔산점 오픈을 시작으로 대치 은마점, 안산 고잔점, 인천 청라점을 오픈할 예정이다.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