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담신청이동 버튼
커뮤니티 상단이미지

언론

언론

“시험지 인증하고 선물받자”, 초심스터디카페 7월 이벤트 진행

페이지 정보

초심 19-07-08 09:06 view10 Comment0

본문

매월 색다른 이벤트를 선보이고 있는 스터디카페 창업 브랜드 ‘초심스터디카페’가 7월부터 시험지를 인증하면 다양한 선물을 받을 수 있는 이색 이벤트를 진행한다.   

최근 뜨는 스터디카페 프랜차이즈로서 입소문이 나며 일매출 150만원 기록, 사전 예약 390명, 오픈일 만석, 끊임없이 이어지는 입장 대기줄 등 이색 기록을 세우고 있는 초심스터디카페는 많은 고객들의 성원에 보답하고자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밝혔다.   

이에 이번 이벤트는 기말고사를 맞이한 학생 고객, 자격증 및 각종 시험을 준비하는 고객 모두 참여할 수 있으며 초심스터디카페 내 초심 로고와 함께 각종 시험지, 원서접수지를 찍어 인증하면 된다. 해당 이벤트는 7월 한달 간 진행되며, 추첨을 통해 초심 1시간 이용권, 여름 더위를 물리칠 아이스크림 등을 선물로 증정한다. 자세한 사항은 초심스터디카페 홈페이지 이벤트 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초심스터디카페 관계자는 “무더운 여름, 초심을 찾아 열심히 공부하시는 고객 분들 이 초심에서 함께 성장하고 좋은 결과의 기쁨까지 나누실 수 있도록 이번 이벤트를 기획했다”며 “참여가 간단한 이벤트인 만큼 많은 성원을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한편, 초심스터디카페는 21년의 운영 노하우를 가진 프랜차이즈의 스터디카페 브랜드로 매일경제에서 주관하는 100대 프랜차이즈에 2년 연속 선정되며 고객들이 만족하는 스터디카페로 화제가 되고 있다. 세계 5대 도서관인 뉴욕공립도서관을 구현한 고급스러운 인테리어, 좌석 배치부터 요금 결제까지 100% 자동화 시스템인 무인 키오스크를 통해 운영되는 시스템 등으로 쾌적한 시설을 완성했다.  

 

7월에는 대치 은마점, 안산 고잔점, 인천 청라점 등의 신규 매장 오픈이 예정되어 있으며, 7월 9일 예비 창업자들을 위한 사업설명회를 진행한다.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